블로그 마케팅

블로그 상위노출이란?

국내 1위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업체에 맞는
키워드 설정 및 유입수를 파악하여 25일간 상위노출하는 마케팅입니다.
브랜드명을 검색했을 때, 즉각적인 노출이 되기 때문에 브랜드 소개와 더불어 인지도 향상, 긍정적인 이미지를 인식시킬 수 있습니다.

블로그 상위 노출
정말 효과가 있을까?

블로그 상위 노출은 잠재 고객이 검색 결과에서 광고주의 블로그를 먼저 발견하게 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와 방문자 수를 효과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는 강력한 마케팅 전략입니다.

사용자가 검색한 키워드와 일치하는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검색 결과에서 상위에 노출된 블로그는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효과적인 블로그 상위 노출 전략은 검색엔진 최적화(SEO)와 양질의 콘텐츠 제작을 결합하여,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방문자 유입과 매출 증대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소비자 유입경로

블로그 63%
  • 기타

  • 뉴스

  • 카페

  • 홈페이지

  • 블로그

한국 디자인 진흥원

블로그 상위노출
포토폴리오

블로그 체험단이란?

블로그 체험단 실제 블로그 운영중인 실사용자들이 광고주님의 업장에 방문하여
실제 체험 후 블로그 리뷰를 작성 합니다

  • 소비자들의 간접적인 체험으로
    업체 연락 확률 증가

  • 실제 업장의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므로 신뢰감 증가

  • 상위 노출에 적합한 리뷰어들을 통해
    진행하는 전문 프로세스

블로그 기자단이란?

블로그 기자단은 기업이나 브랜드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홍보하기 위해 구성된 일종의 기자단입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체험하고 제품의 특징, 기능, 사용 방법, 가격 등에 대한 리뷰나 정보를 블로그에 게시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